에뜨와, 용의 해 맞이 ‘우주먼지’ 컬래버

shmoon|23.11.08 ∙ 조회수 1,727
Copy Link

에뜨와, 용의 해 맞이 ‘우주먼지’ 컬래버 3-Image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2024년 갑진년(癸卯年) 용의 해를 맞아 일러스트레이터 ‘우주먼지(PETTY DUST)’와 협업한 영유아 의류와 인형을 출시한다.

우주먼지는 마음 치유와 힐링의 의미를 담은 공룡 캐릭터를 선보이는 일러스트레이터로 동명의 캐릭터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인스타그램 15만 팔로워를 보유한 우주먼지는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캐릭터로 귀여운 외형에 위트 있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이번에 1차로 선보이는 협업 상품은 ▲묭묭 퍼(FUR) 바디수트 ▲묭묭 퍼 VT ▲묭묭 퍼 챙모다. 양털의 질감을 살린 덤블 소재에 우주먼지 캐릭터 자수로 포인트를 더했다.

더불어 에뜨와 시그니처 무지개 모자를 쓴 우주먼지 인형 6종도 함께 나온다. 인형들은 각각 상징을 가지고 있다. 나쁜 기억을 대신 먹어주는 ‘낭(분홍색)’, 억울함을 대신 먹어주는 ‘홍(주황색)’, 걱정을 대신 먹어주는 ‘망(노란색)’, 두려움을 대신 먹어주는 ‘묭(초록색)’, 외로움을 대신 먹어주는 ‘룡(연두색)’, 악몽을 대신 먹어주는 ‘팡(파란색)’이다.

에뜨와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매년 진행하는 에뜨와의 띠(동물) 컬래버레이션을 사랑해 주신다. 이에 힘입어 용의 해에는 우주먼지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청룡의 해에 아기에게 뜻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문석희 기자]

에뜨와, 용의 해 맞이 ‘우주먼지’ 컬래버 79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