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슈즈, 남성 슈트핏 책임질 슈즈 3종 출시
DFD 라이프 컬처 그룹에서 전개하는 소다 슈즈가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출근길 패션을 책임질 남성 슈즈 3종을 출시했다. 먼저, 소다에서 새롭게 출시한 ‘클래식 로퍼(AMM 351)’는 소다만의 노하우가 담긴 라스트로 제작되어 슬림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존재감을 보여주며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을 더했다.
발등 위 유팁 라인의 꼬임 가죽 디테일 포인트를 더해 위트 있는 가을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반짝이는 광택감과 앞코 부분 그라데이션 디자인으로 투톤 컬러감을 연출해 한층 입체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끈이 없는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선사하는 소다의 ‘클래식 로퍼(AMM 351)’는 진곤색, 노란색, 검은색 3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스트레이트 팁 슈즈(AMM 356)’는 길이감이 긴 신규 라스트로 제작되어 슬림 하면서 여유 있는 피팅감을 보여준다. 은은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질감의 ‘스트레이트 팁 슈즈(AMM 356)’는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소재와 접지력이 뛰어난 합성창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이며, ‘더비 슈즈’특유의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소다만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컬러톤으로 새롭게 제작된 원피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날렵한 앞 코 디자인과 구두끈을 따라 더해진 펀칭 장식으로 모던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하객 룩부터 출근 룩 등 다양한 가을 코디에 활용하기 좋은 ‘스트레이트 팁 슈즈(AMM 256)’는 카멜, 브라운, 블랙 3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할 ‘세미 캐주얼 더비슈즈(AGM 362)’는 심플한 더비 디자인에 은은한 광택감과 스티치 포인트, 두께감 있는 아웃솔로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 소다 슈즈 고유의 라스트를 적용하여 발에 꼭 맞는 완벽한 착화감을 더했다. 또한 발등 위 날개처럼 되어 있는 오픈 레이싱으로, 발등이 높은 족형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고 신고 벗기에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드레시한 코디나 캐주얼 코디 모두 잘 어울리는 신발로 신발장에 하나씩 갖고 있다면 다재다능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세미 캐주얼 더비슈즈(AGM 362)’는 블랙, 초코, 진 밤 3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올가을 남자 스타일링의 멋을 한층 올려줄 남성 슈즈 3종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DFD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소다 매장과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