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니•헤븐리젤리•케임어폰 동시 팝업스토어 개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14 ∙ 조회수 3,425
Copy Link
(주)314호넷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콰니(KWANI), 헤븐리젤리(Heavenly Jelly), 케임어폰(Came Upon)이 동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 브랜드가 함께 전개하는 팝업스토어는 4월 14일(금) 정오부터 4월 23일(일)까지 열흘 동안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다.
처음 맞이하는 세 브랜드 동시 팝업스토어로, 건축가와 협업한 공간 디자인을 비롯하여 각 브랜드별로 고심한 제품의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콰니는 2040 여성 데일리백 브랜드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아우르는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 헤븐리젤리는 젤리슈즈 브랜드로, 자연에서 찾아볼 수 있는 편안한 색감과 어느 상황에서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케임어폰은 기본에 충실한 여성의류 브랜드로 클래식하면서도 매력적인 디테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동시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제품 15% 할인은 물론 구매 금액별로 특별한 증정품이 준비돼 있다.
(주)314호넷 관계자는 “콰니, 헤븐리젤리, 케임어폰이 동시에 함께 개최하는 팝업스토어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면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온·오프라인 동시 발매 되는 헤븐리젤리 23 시즌을 비롯해 새롭게 출시된 헤븐리젤리의 MYO 악세서리 라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콰니, 헤븐리젤리, 케임어폰의 동시 팝업스토어는 4월 14일만 정오 오픈이며, 이후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운영을 위해 경복궁점 쇼룸은 4월 10일부터 4월 24일까지 휴점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