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캐주얼 유솔, 셋업류 강화로 서머 시즌 준비

hyohyo|23.04.04 ∙ 조회수 2,248
Copy Link

주니어 캐주얼 유솔, 셋업류 강화로 서머 시즌 준비 3-Image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최종양)의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유솔'이 오는 2023년 '여름 셋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셋업 컬렉션은 올라운더 반팔 아노락 셋업, 올라운더 반팔 후드 셋업, 바람막이 셋업, 반팔 조끼 셋업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올라운더 시리즈는 어디서든 만능으로 입기 좋아 지난 여름 시즌 큰 인기를 얻은 상품으로, 스트레치 스판 소재와 가벼운 무게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바람막이 셋업은 시원한 매쉬 소재와 홑겹으로 일교차가 큰 지금 날씨부터 초여름까지 착용하기 좋다.

이번 올라운더 시리즈는 작년 상품에 트렌드 컬러와 실용성을 더해 출시한다. 반팔 아노락 셋업은 배색 포인트와 트렌드 컬러(라일락, 라이트베이지, 블랙)으로 선보이며 반팔 후드 셋업은 앞면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 여름에는 기존 셋업 상품 외에도 다양한 반팔 셋업을 선보인다"라고 말하며 "날이 풀리며 가벼운 옷차림을 찾게 되는 요즘, 유솔의 셋업으로 편하고 산뜻한 야외 활동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솔의 여름 셋업 컬렉션은 3일부터 이랜드몰 및 키디키디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