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커버써먼, 목베게 기능 등 PIS서 오더 상담 폭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08.31 ∙ 조회수 3,717
Copy Link
커버써먼(대표 이재호)의 기업부설연구소인 ‘키크랩(KEEK LAB)’이 2022 프리뷰인서울(Preview in SEOUL, PIS)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 키크랩은 웨어러블 테크(Wearable Tech)를 통해 사람과 환경을 연구하며 독점 기술이 아닌 B2B를 통해 스마트 소재를 공유하고 다 같이 더 나은 삶을 향해 도전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목베개 기능성 제품인 ‘필로우디(Pillowdy)’의 부자재 ‘에어 필로우 키트’와 원터치 공기 주입 방식의 ‘에어 다운 키트’를 선보였으며 두 제품 모두 지속 가능한 Air를 소재로 해 목베개 충전물과 동물 털 채취를 공기 주입으로 대체해 환경까지 한 번 더 생각했다고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부스 우측에는 비행기 내부를 연상시키는 공간을 기획하여 필로우디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포토존으로 많은 참관 업체의 궁금증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재호 대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많은 기업에서 부스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큰 성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국내외 키크랩의 성장을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버써먼은 프리뷰 인 서울 전시회에 참가해 국내외 100여개 브랜드와 기업으로부터 상담 제안을 받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상세 내용은 KEEKLAB.COM을 통해 추가 상담 문의가 가능하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