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공감, 높이 조절 가능한 맞춤 경추베개
‘우유베개 마이핏 2.0’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6.27 ∙ 조회수 3,424
Copy Link
수면 솔루션 전문 브랜드 수면공감(대표 이세원, 고진수)이 신제품 우유베개 마이핏 2.0을 6월 16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면공감, 높이 조절 가능한 맞춤 경추베개 <br> ‘우유베개 마이핏 2.0’ 출시 82-Image




신제품 마이핏2.0은 기존의 마이핏 제품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모두의 체형에 맞출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었다.

수면공감 우유베개는 2019월 4월 제품 출시 후 최근까지 121만개 이상 팔린 라텍스베개로 와디즈에서 홈리빙 1위 기록을 세우는 등 런칭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과 SNS 대란템으로 알려지기 시작하여 현재는 기능성 경추베개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우유베개 마이핏 2.0은 후두부를 3º 낮춰 승모근과 어깨의 압박을 없애고 머리와 경추가 이상적인 곡선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리고 기존의 마이핏 보다 PE칩(에이홀)과 메인으로 쓰이는 테이크론솜을 3D 증량하여 더욱 나에게 맞게 맞춰서 사용하기가 좋아졌다.

한국인 체형에 맞는 최적의 인체공학적 설계 5분할 구조로 자연스러운 체압 분산유도와 경추지지는 몰론, 업그레이드되면서 목과 어깨라인을 편하게 지지하는 라운딩 디테일을 살려 목만 지지해주어 승모근과 어깨의 압박이 없도록 설계되었다. 그리고 기존의 마이핏의 장점은 그대로 가져와 세탁이 가능,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수면공감 관계자는 “마이핏2.0은 소비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기존의 좋은점은 더 좋게, 아쉬웠던 점은 보완하였다. 수면공감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에 귀기울여 올바른 수면을 위한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