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 속옷 전문 ‘&WOX’ 현대홈쇼핑 ‘왁스 브라’ 성황리 종료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31 ∙ 조회수 5,200
Copy Link
지난 19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 ‘왁스 브라’가 방송 시작 50분 만에 주요사이즈가 조기 매진 되는 해프닝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됐다.
여성 속옷 전문 브랜드 &WOX는 기존 홈&쇼핑, 롯데홈쇼핑에서도 ‘아이픽스 레이스 브라’, ‘배쏙티’, ‘꿈의브라’ 등의 제품을 완판한 사례가 있어, 모든 기술력이 총동원된 ‘왁스 브라’ 역시 청신호를 보일 것이라는 예상이 적중했다.
특허를 받은 아이픽스존 기술이 적용되어 볼륨을 잡아주는 편안한 보정력과 탄력감을 느낄 수 있으며 3D 입체패턴의 물방울 모양의 몰드가 적용돼 있어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다.
왁스팬티는 원포인트 몰딩 기법을 통해 편안하고 끼임이 없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보이고 있어 자연스러운 힙업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왁스 브라’는 총 4가지 색상으로 파우더스킨, 누드베이지, 스킨핑크, 블루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사이즈부터 XXL까지 전반의 사이즈를 고루 갖추고 있다.
또한 제품의 착용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효성의 아쿠아엑스 원단으로 구성하여 통기성은 물론 흡한속건 기술력을 갖췄으며 겉감은 프리미엄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파워핏이 블랜딩된 형태의 더블 프리컷 고급 원단을 사용해 브라의 퀄리티를 높였다.
실제 해당 원단은 고가의 의류나 스포츠 의류 등에 사용되는 원사로 알려져 있다.
한편, &WOX 측의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에 성공적인 안착을 통해 "앞으로도 유저가 원하는 익사이팅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