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공감, 영유아 위한 경추베개 ‘우유베개 에어 토들러’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10 ∙ 조회수 3,028
Copy Link
수면 솔루션 전문 브랜드 수면공감(대표 이세원, 고진수)이 신상품 우유베개 에어 토들러를 5월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면공감, 영유아 위한 경추베개 ‘우유베개 에어 토들러’ 출시 74-Image




신상품 우유베개 에어 토들러는 11개월 ~ 3세의 영유아를 위한 경추베개로, 통 세척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수면공감의 우유베개는 63만개 이상 팔린 라텍스베개로 와디즈에서 홈리빙 1위 기록을 세웠으며, 현재는 기능성 경추베개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출시된 ‘우유베개 에어 토들러’는 친환경 브레스폼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아 영유아의 열땀〮 관리에 우수하며, 통세탁이 가능하고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영유아의 안정적인 수면과 올바른 성장을 위해 목을 지지해주며 바른 자세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후두부를 받쳐줘 안정감을 느끼고 베개 이탈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수면공감 관계자는 “수면공감은 신생아부터 토들러, 키즈&주니어까지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맞는 기능성 베개를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수면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우유베개 에어 토들러는 출시를 맞아 이주일 간 바른성장특가로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성장 시기에 맞는 베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바른 성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