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테크웨어 커버써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mini|21.12.21 ∙ 조회수 5,318
Copy Link
패션테크웨어 기반의 커버써먼(대표이사 이재호)이 중소 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2021 벤처 창업 진흥 유공 포상에서 ‘중소 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벤처 창업 진흥 유공 포상’은 중소 벤처기업부가 주최하며, 대한민국 혁신 성장 주역인 우수한 벤처기업과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우수 벤처·창업기업과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을 진행하고 있다.
커버써먼은 기업 부설연구소에서 Air와 Heat 스마트 소재를 자체 개발했으며 대표적인 상품으로 목베개와 후디를 일체화한 필로우디(Pillowdy)와 원단과 원단 사이에 발열 기능을 삽입해 간단한 충전만으로 보온 효과를 얻는 히트팩(Heat pack)이 있다.
필로우디는 해외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를 통해 첫선을 보여 좋은 반응을 이끌었고, 국내에서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필로우디를 대표 아이템으로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자체 발열 기능이 들어간 히트팩을 의류에 접목시켜 높은 펀딩률을 이끌기도 했다.
최근에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 Air Kit를 B2B로 납품해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다방면으로 높은 활용성이 있어 패션뿐만이 아닌 캠핑, 레저, 의료 기기 등 다양한 국내외 기업과 브랜드에서 러브콜이 계속되고 있다.
이재호 커버써먼 대표는 “수상은 회사와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이뤄낸 결과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단순한 패션을 넘어 일상에 필요한 한 부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꾸준히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