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유니온, 리얼 빅데이터로로 뽑아낸 후리스 탄생

mini|21.09.03 ∙ 조회수 4,814
Copy Link

어반유니온, 리얼 빅데이터로로 뽑아낸 후리스 탄생 3-Image



어반유니온(공동대표 안치성 김용채)이 와디즈에 멀티 후리스를 내놓으며 판매 총력에 나선다. 어반유니온은 올 2021년 트렌드 키워드와 이미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뽀글이= 플리스 = 덤블' 키워드를 도출해 내며 상품화 한 것.

또한 추가적으로 캠핑 렌트카 캠핑카 리조트 등의 라이프 키워드도 추가 도출하는 등 신상 굿즈를 만들어내는데 속도가 붙고 있다.

김용채 대표는 "특히 여성 후리스(플리스), 여성 뽀글이 등 기존 유니섹스 스타일과는 차별화되고 여성성이 강조되는 키워드의 폭발적 증가함에 따라 이를 반영해 여성의 감성과 여성 핏으로 차별화한 뽀글이를 선보입니다"라며 이어 "일상뿐만 아니라 여가 여행 등 어느곳에서도 다 어울리는 여성 후리스를 놀라운 가격으로 제공하니 기대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