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 첫 출시부터 무신사 19위! 눈도장 '톡톡'

whlee|20.07.29 ∙ 조회수 7,586
Copy Link
신규 출범 회사 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이 선보이는 라이선스 브랜드 예일유니버시티(Yale university, 이하 예일)가 빈티지 스포츠웨어로 국내 시장에 성공 론칭했다. 이들은 예일대학교의 아이코닉한 로고, 마스코트 불독 '핸섬댄' 등을 빈티지 감성으로 풀어 '무신사'에 첫 공개했다. 대부분이 한정판매 아이템이며 에코백+티셔츠 세트가 제일 인기가 높다.

예일은 반팔티셔츠와 같은 패션 뿐만 아니라 4인용 캠핑테이블, 폴딩카트, 트레이, 머그, 스티커세트, 휴대폰케이스, 에어팟케이스 등 다양한 캡슐 굿즈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언택트 소비가 기승을 부리면서 예일은 기존 패션 뿐만 아니라 ZM세대가 즐길 수 있는 힐링 콘셉트의 아이템을 다수 펼쳐냈다.

브랜드의 새로운 플레이 덕분인지 예일은 론칭 직후 무신사의 베스트 브랜드 순위 19위에 랭크되며 화제를 톡톡히 입증했다. 수많은 제도권 브랜드와 기성 스트리트 브랜드 사이에서 신생 브랜드가 바로 톱 순위에 오른 일은 기록적이다.

이들은 앞으로도 예일과 관련된 다채로운 굿즈 개발, 인기 스트리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하반기 더 공격적인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예일, 첫 출시부터 무신사 19위! 눈도장 '톡톡' 633-Image




예일, 첫 출시부터 무신사 19위! 눈도장 '톡톡' 71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