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캔디자인X김우리, ’제리캔IW’ 론칭

mini|20.06.01 ∙ 조회수 6,394
Copy Link

제리캔디자인X김우리, ’제리캔IW’ 론칭 3-Image



테헤란로세공사들(대표 한동규)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제리캔디자인’(JERRICAN DESIGN)이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협업한 시리즈 ‘제리캔XIW’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리캔IW는 리미티드 에디션 방식으로 직접 디자인, 설계해 생산한다.

김우리 스타일리스트는 “제리캔IW 아이웨어 기획을 통해 일반 안경과 선글라스 또한 우리의 일상 속에서 메이크업(Make-up)기능으로 언제 어느 공간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보여 질 수 있는 섬세한 멋과 감성을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한다.

제리캔디자인은 이번 시즌부터 데일리 안경과 데일리 선글래를 통해 일반인들도 우리 제품의 착용만으로도 메이크업(Make-up)기능이 되도록 세심한 디자인과 설계를 고려했다. ‘제리캔IW’전 모델은 제리캔디자인 공식 모바일 사이트 접속을 통하여 AR(증강현실) 가상핏팅을 통해 집에서도 착용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이번 IW 시리즈는 약 1년간 오랜시간동안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측과 끊임없는 기획 및 아이디어 회의진행으로 개발에 들어간 신제품으로, ‘I’는 아이웨어와 ‘나’의 의미 그리고 김우리의 이름을 의미하는 ‘W’ 를 따와 IW1001부터 IW1006까지 크게 총 6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이번 ‘제리캔IW’ 선글라스 및 안경에는 자외선차단 코팅작업과 청광렌즈작업이 진행되어 자외선과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기능까지 더해져있어, 실내 및 야외활동 시 도움이 된다.

또한 IW 1001~1002제품은 메탈테 제품으로 같이 출시된 ‘‘클립온’ 제품을 착용할 수 있어 같은 제품에 여러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뿔테 제품의 경우 고품질의 ‘아세테이트’ 재료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견고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메탈테 제품의 경우 ‘베타 티타늄’ 재료로 만들어져 훨씬 견고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제리캔디자인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제리캔의 합작으로 새로운 디자인, 기능성과 심미성을 갖춘 아이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이번 ‘제리캔IW’시리즈로 새로운 컬렉션을 별도로 선보인 만큼 향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색다른 제품들을 선보이며 아이웨어 업계 트렌드를 이끌 것”이라고 설명한다.

한편 제리캔디자인은 테헤란로세공사들의 아이웨어 라인으로 패션과 테크, 그리고 감성을 결합한 아이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 온오프라인 입점을 늘리고 있으며 최근 마이분 편집숍(SSG청담점, SSG명동본점, SSG강남점)에 입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