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핑, 서현진 롱패딩 오스틴 출시.. 얼어붙은 여심 녹인다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8.11.02 ∙ 조회수 21,960
Copy Link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은 올 겨울 강추위의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여 작년 완판신화를 누렸던 서현진 롱패딩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4주만에 완판을 기록했던 아칸소 시리즈에 이어 올해 출시한 콜핑 롱패딩은 작년보다 보온성과 착용감을 강화하고 모던한 색상을 다양하게 출시하여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콜핑, 서현진 롱패딩 오스틴 출시.. 얼어붙은 여심 녹인다 198-Image





일명 ‘서현진롱패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스틴 롱패딩은 남녀공용 제품으로 85 스몰 사이즈 부터 110 빅 사이즈로 구성 되어 한 겨울 커플 룩으로 추천하는 잇아이템이다. 여리여리한 감성과 올해 패션 트렌드인 대디핏을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남녀 소비자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오스틴 롱패딩은 우수한 보온력의 구스다운과 향균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터 충전재를 사용하여 기능성 패딩의 면모를 갖추었다. 생활방수가 가능한 WATERPROOF기능을 적용해 편리함을 높였으며 부드러운 터치감의 원단과 옆면에 스냅버튼을 이용하여 트임을 만들어 활동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전국의 콜핑 매장과 온라인 콜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서현진은 월화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동시에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어 이번 겨울 ‘서현진롱패딩’을 출시한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