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마이틴(MYTEEN)’, 화장품 '울트라브이' 전속모델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8.10.31 ∙ 조회수 5,520
Copy Link
보이그룹 ‘마이틴이’ 원조 이데베논 성분 화장품 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V)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25일 마이틴은 서울 프리마호텔 신관 노블레스홀에서 열린 ‘울트라브이 중국 론칭 및 마이틴 전속모델 기념식’에 참석했다.

보이그룹 ‘마이틴(MYTEEN)’, 화장품 '울트라브이' 전속모델 147-Image





이날 울트라브이는 마이틴 전속모델 체결과 더불어 주식회사 신우글로벌그룹(이하 ‘신우글로벌그룹’)과 중국 신유통의 선두주자인 상해핀유전자상무유한공사(이하 ‘핀량왕’)와 업무제휴를 맺으며 중국 진출 전략을 수립했다.

중국의 인기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더우인’ 전용 계정을 관리 대행하는 신우글로벌그룹은 “7인조 보이그룹 마이틴과 울트라브이가 전속모델 계약 체결을 통해 중국에서 함께 성장하는 시너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후 첫 화장품 모델로 발탁된 보이그룹 마이틴은 “이 자리에 마이틴을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어 뮤직웍스 오원철 대표는 “좋은 화장품인 울트라브이에 부합하도록 홍보, 마케팅,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다. 멀리서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KOL(왕홍)분들에게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마이틴의 전속모델 체결을 축하하기 위한 영상 메시지가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마이틴의 소속사인 뮤직웍스의 또 다른 소속 가수인 백지영, 유성은, 길구봉구, 김소희 등은 입을 모아 마이틴의 울트라브이 전속모델 체결을 축하하며 울트라브이의 중국 진출 성공을 기원했다.

울트라브이 대표 권한진 원장은 “(울트라브이는) 피부전문클리닉에서 사용하던 화장품을 일반 시장으로 확장한 거라 효능이 우수하다. 현재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는데, 앞으로 꾸준히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면 좋은 화장품과 미용의료기기를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틴은 송유빈, 신준섭, 은수, 김국헌, 천진, 한슬, 이태빈 등이 속한 7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해 7월 미니앨범 ‘MYTEEN GO!’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마이틴은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F;UZZLE’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SHE BAD’로 활동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