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2018 F/W '걸 갱스 파티' 컬렉션 공개
haehae|18.08.31 ∙ 조회수 6,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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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의 여성복 로라로라가 2018 F/W 캠페인 '걸 갱스 파티'를 공개했다. 로라로라는 뜨거운 겨울을 원하는 로라 걸들이 만드는 파티 콘셉트를 주로 내세웠다.
이에 맞춰 프레피, 걸리시 무드와 레트로 빈티지,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두가지 테마로 진행했다. 로라로라는 팝한 파티 느낌과 어울리는 플리츠 트렌치 코트, 세일러 니트, 캡모자, 부클 크로스백, 핸드폰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데일리 라인은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시그니처 스타일인 '세일러' 실루엣을 메인으로 내세웠다. 이를 비롯해 로라로라만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데일리&라이프스타일 라인을 출시했다.
로라로라는 독특한 컬러감을 강점으로 데일리 제품부터 시즌 스윔웨어를 포함한 피트니스, 요가 라인까지 다채로운 라인을 가져가는 브랜드다.
한편 로라로라의 데일리 라이프 라인 로라랜드는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29cm, W컨셉, 위즈위드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AK플라자 수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에 맞춰 프레피, 걸리시 무드와 레트로 빈티지,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두가지 테마로 진행했다. 로라로라는 팝한 파티 느낌과 어울리는 플리츠 트렌치 코트, 세일러 니트, 캡모자, 부클 크로스백, 핸드폰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데일리 라인은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시그니처 스타일인 '세일러' 실루엣을 메인으로 내세웠다. 이를 비롯해 로라로라만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데일리&라이프스타일 라인을 출시했다.
로라로라는 독특한 컬러감을 강점으로 데일리 제품부터 시즌 스윔웨어를 포함한 피트니스, 요가 라인까지 다채로운 라인을 가져가는 브랜드다.
한편 로라로라의 데일리 라이프 라인 로라랜드는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29cm, W컨셉, 위즈위드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AK플라자 수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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