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베를린 감성 담은 2018 F/W 화보 공개
haehae|18.08.23 ∙ 조회수 4,354
Copy Link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의 여성복 나인이 2018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은 'Vibrant Their Moment'라는 콘셉트로 평온한 일상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이 브랜드는 비주얼을 통해 기쁨과 즐거움을 함께 공유하는 내용을 선보였다. 즉 베를린 미떼(mitte)에서 거주하는 3명의 여성들이 일상에서 마주치는 찬란한 순간들을 나인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나인은 베를린과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주얼 아트팀과 협업을 통해 매 시즌 신선한 비주얼을 만들었다. 나인의 광고 캠페인은 프린트, 디지털, 소셜 등 플랫폼을 통해 공개하며 전국 48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브랜드는 비주얼을 통해 기쁨과 즐거움을 함께 공유하는 내용을 선보였다. 즉 베를린 미떼(mitte)에서 거주하는 3명의 여성들이 일상에서 마주치는 찬란한 순간들을 나인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나인은 베를린과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주얼 아트팀과 협업을 통해 매 시즌 신선한 비주얼을 만들었다. 나인의 광고 캠페인은 프린트, 디지털, 소셜 등 플랫폼을 통해 공개하며 전국 48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