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7일 최대 할인 쇼핑 축제 벌여

hnhn|18.04.03 ∙ 조회수 4,520
Copy Link

Contents Image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오는 7일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맘대로데이(맘대로DAY)’ 행사를 실시한다. '맘대로데이'는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들이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는 날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제로투세븐의 최대 할인 쇼핑 축제다. 4월과 11월 일 년에 2번 제로투세븐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로투세븐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 등 10여 개 브랜드의 14가지 상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제로투세븐이 제안하는 7가지 신상품과 제로투세븐 정회원이 직접 투표로 선택한 7가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제로투세븐이 제안하는 특가상품은 ▲「알로앤루」 캐릭터포킷 화섬점퍼 ▲「알퐁소」 서머엑스오 상하복 ▲「포래즈」 번아웃 점퍼 ▲「궁중비책」 8주년 기념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 등이다.

지난달 12일부터 약 2주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택된 고객이 원하는 7가지 상품으로 구성한 할인 행사도 있다.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유기농 궁, 앱솔루트 명작 분유 ▲군 기저귀 세트 ▲락피도엘 유산균 ▲아이팜 카카 지붕차 미끄럼틀 등이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가족 힐링 경품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연다. ‘가족 힐링 호텔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세븐맘(Lucky7Mom)’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오는 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 ,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5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9일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룰렛 결과에 따라 1등으로 선발된 7명에게는 신라호텔 1박 2일 가족 힐링 패키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 범보의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2매 등의 혜택이 마련돼 있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과 함께 한 추억의 사진을 올리는 ‘포토북 추억소환’ 이벤트도 열린다. '좋아요'를 많이 받은 게시물 순으로 4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부터 5만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그밖에 올해 첫 회를 맞는 맘대로데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으로 신상품 할인 품목이 추가된다. 전국 4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8일까지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여름 신상품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 30% 할인,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제로투세븐닷컴에도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온라인 단독 출시 신상 일부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맘대로데이는 유아동 전문기업으로 출산과 육아를 응원하는 취지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행사 전부터 부터 관심이 뜨겁다"라며 “온·오프라인으로 신상품부터 평소 즐겨 쓰던 '육아템'까지 알뜰하게 챙길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