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biz TV

「아이더」, 워너원과 함께한 ‘캐주얼 스니커즈’ 광고

Monday, February 12,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617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대세돌 워너원을 모델로 한 캐주얼 스니커즈 신제품 광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겨울 워너원 막춤 영상의 두 번째 시리즈로 멤버별 각양각색의 표정 연기와 재치 넘치는 댄스가 압권이다.

이번 광고는 ‘통제불능의 가벼움’이라는 콘셉트로 워너원 멤버들이 「아이더」 운동화를 신고 음악에 맞춰 능청스럽게 막춤을 추는 모습을 담았다. 버스 위에 오른 강다니엘이 오디오 볼륨을 높이자 멤버들이 현란한 발재간을 뽐내며 무표정 코믹댄스를 추는 등 색다른 매력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광고컷 속 워너원 멤버들은 후드 티셔츠에 데님 팬츠 등 캐주얼한 패션과 함께 편안한 「아이더」 ‘샤보이’와 ‘코르스’, ‘프로방스’ 운동화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트릿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한편 「아이더」와 워너원이 함께한 봄 광고 영상은 오늘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 「아이더」 공식 온라인 채널에 공개되며 내일부터 CJ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이번 워너원 광고는 가볍고 착화감이 뛰어난 스니커즈의 특징을 아이더만의 유쾌하고 즐거운 감성으로 표현하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에서도 장난끼 가득한 워너원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