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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라운지」 등 F/W 14개 신규 론칭

2017.08.11 | 패션비즈 취재팀,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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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설명

이번 F/W시즌 론칭하는 신규 브랜드들이 베일을 벗었다. 마켓 상황이 좋지 않은 가운데 새롭게 선보이는 뉴 브랜드들은 가급적 조용히(?) 출사표를 던지는 분위기다. 과거보다 홍보 마케팅을 축소하고 유통망도 신중하게 오픈하겠다는 입장이다.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이거나 오프라인 매장 1~2군데서만 마켓 테스트하고 소비자 반응에 따라 확장하는 곳도 많아지고 있다. 그 가운데 주목되는 브랜드는 LF(대표 오규식)가 론칭하는 남성복 「블루라운지마에스트로」다. 이 회사 대표 신사복인 「마에스트로」의 서브 라인으로 선보이는 「블루라운지마에스트로」는 3545를 타깃으로 한 정장 & 비즈니스캐주얼 토털 브랜드를 콘셉트로 잡았다.

콘텐츠 목차

- LF, 신규 남성복으로 밸류 마켓 공략 한다
- 여성복 「헤라드레스코드」 「에꼴」 출격 관심
- 「23구골프」 「알레어골프」 볼륨화 나선다
- 영원무역 「타키」 ‘재고 없는 유통’ 선봬
- 아동복 「봉쥬르고래」 「데상트영애슬리트」 진출
- 유니크한 핸드백 「에밀리앤노어」 「윌리엄델퀸」!
- 플립플랍 「이파네마」, 컨템슈즈 「밀리스」도
- 제시앤코, 슈즈 멀티숍 ‘메종드알렉시스’ 도전장

<표>
- 2017 F/W 뉴 브랜드 론칭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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