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Outdoor >

어패럴과 협업, 카페 · 캠핑장까지 드라이브
스노우피크, 의 · 식 · 주 · 동 · 류까지!

Wednesday, May 11,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402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가 올해 캠핑 라이프스타일을 ‘의식주동류(衣食住動遊)’에 접목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사업을 확장한다. 작년 9월 오픈한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과 같이 음식 문화를 접목한 공간을 확장하는 것과 더불어 캠프필드라는 캠핑 문화 체험장 오픈과 지방 숍인숍 확장 등을 준비하고 있다.

또 라이선스로 어패럴 사업을 전개하는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과 협업을 꾸준히 이어가며 올해 협업 매장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 브랜드 두 전개사’라는 이색적인 상황에도 국내에서 ‘스노우피크’의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가 갖는 철학과 문화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함이다.

스노우피크코리아가 올해 이렇게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게 된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김남형 대표가 이끄는 한국 포함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과가 높아 더 진화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서고, 또 다른 하나는 팬데믹으로 인해 다소 팍팍해진 사회 분위기를 캠핑 문화로 풀어보기 위해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