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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 기능성 갖춘 앤드원더(and wander)
스포츠 아웃도어 영역 개척자

Tuesday, Nov. 9, 2021 | 조태정 도쿄리포터, fashionbiz.tokyo@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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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레저로 스포츠와 아웃도어 마켓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각 유통 시설을 비롯해 작년 문을 연 미야시타 파크도 오픈 이후 1년이 지났는데 스포츠와 아웃도어 매장이 매출이 좋다. 그중 등산과 캠핑웨어로 패션성과 기능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아웃도어 브랜드 ‘앤드원더(and wander)’가 화제다. 코로나19 상황임에도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한 앤드원더는 11년 차 브랜드로 그동안 꾸준히 팬을 확보했다.

이번 2021∼2022 F/W 몽클레르멘스와 컬래버레이션하면서 브랜드 이미지도 상승했다. 재작년 대형 어패럴 기업 TSI 홀딩스의 자회사로 흡수된 후 풍부한 자금력으로 더욱 창의적인 작업에 집중할 수 있었고 매장 오픈도 적극적이다. 이들의 인기 비결과 디자이너의 가치관에 대해서 알아봤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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