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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 프라이마크(Primark) 승승장구 비결
부담없는 가격, 패션성, 오프라인에 집중

Sunday, Dec. 1, 2019 | 정해순 런던 리포터, haesoon@styleintelligenc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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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위주의 전통적인 패션 리테일러들이 고전하는 가운데 사업에 타격을 받기는커녕 오히려 성장세를 멈추지 않는 리테일러가 있는데 바로 프라이마크다. 2020년대를 목전에 둔 디지털 시대에 오프라인이라는 가장 전통적인 판매채널로 오늘날의 젊은 고객을 사로잡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과연 프라이마크의 비즈니스는 무엇이 다른 걸까?

프라이마크의 강점은 무엇보다도 저렴하면서도 패션성 있는 상품이다. 가격만 저렴하고 촌스러운 물건들이 아니라 누가 봐도 욕심나는 디자인과 괜찮은(?) 퀄리티의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러한 매력으로 영제너레이션을 사로잡으면서 프라이마크는 지난 10여년 사이에 대표적인 패션 리테일러로 떠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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