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Womenswear >

글로벌 하이캐주얼 ‘시슬리’, 여심잡다

Monday, Apr. 5, 2010 | 윤소영 기자, syyoon@fashionbiz.co.kr

  • VIEW
  • 20501
복종을 뛰어넘어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스타 브랜드가 있다. 베네통코리아(대표 김창수)의 「시슬리」다. 지난 1995년에 출발한 「시슬리」는 ‘격변기’로 표현될 정도로 심각한 지각 변동이 벌어지는 현 여성복 시장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영캐릭터캐주얼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2000년에 매출 250억원을 달성한 이 브랜드는 꾸준히 두 자릿수 신장세를 기록, 올해 860억원을 넘길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