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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omenswear >

「기비」 ‘슬로비맘’ 잡아라!

Tuesday, Aug. 1, 20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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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년대, 톡톡 튀는 컬러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아이디룩(대표 조승곤 www.idlook.co.kr) 「기비」가 올 하반기 그 때의 영광을 되찾는다는 포부다.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는 분명하나 지금의 소비자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키지 못해 대안을 모색해야 했던 「기비」는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이름 빼고 다 바꿔서’ 나타났다.

「기비」가 새로이 겨냥하는 니치마켓, 그것은 슬로비맘(slobbie mom : Slow But Better Working Mom 느긋한 마인드, 물질보다는 마음을, 출세보다는 자녀를 중시하는 엄마를 일컫는다)들을 위한 루킹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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