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Childrenwear >

日 「F.O 키즈」 유아동복 주목!

Wednesday, Dec. 17, 2008 | 김은수 기자, sue0207@fashionbiz.co.kr

  • VIEW
  • 7627


세현플래닝(대표 한경지)이 전개하는 일본 직수입 유아동복 「F.O키즈」를 주목하라. 현대백화점 본점 목동점 천호점에 편집숍으로 입점해 있는 이 브랜드가 새해에는 비어 있는 국내 토들러 시장 메이저리그에서 한판 승부를 벌일 태세다. 빅3 백화점을 포함해 40개점, 대리점 8개점 등 총 48개점으로 앞으로 백화점 유통과 함께 인구 15만명 이상의 중소도시에 멀티 대리점 15~20개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 브랜드가 내세우는 가장 큰 강점은 일본 아동복의 펀한 감성과 독특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것. 여기에 아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장난감 속옷 우주복 실내복 등 패키지 아이템을 전체 상품의 20%로 다양하게 구성해 전개한다. 한경지 대표는 “의류와 용품의 다양한 구성으로 크로스코디했을 때 세트 판매가 용이한 것이 「FO키즈」가 내세우는 가장 큰 강점”이라고 전했다.
뛰어난 품질 역시 이 브랜드가 내세우는 장점이다. 중국 현지의 본 공장은 생산품질의 엄격한 관리는 물론 100% 가먼트 워싱(완제품 상태로 워싱 진행)으로 처리해 피부에 해가 없도록 했다. 이러한 워싱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또 하나의 장점은 빨아도 변형이 없다는 것.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