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Childrenwear >

신규 아동복 「코니엠」 출항~

Monday, Dec. 29, 2008 | 김은수 기자, sue0207@fashionbiz.co.kr

  • VIEW
  • 10537


작은신부(대표 이승호 www.littlebride.co.kr)가 「코니엠」으로 아동복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동안 가두점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하면서 쌓아온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급 아동복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것. 2009년 S/S시즌 런칭하는 「코니엠」은 최근 소비자들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만들어진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최근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성향, 그리고 글로벌화에 따른 수입 브랜드 활성화와 편안하고 기능적인 제품을 추구하는 뉴트렌드 아동복에 대한 수요를 적극 수용했다. 토들러 브랜드의 타깃 확대와 볼륨화 등 최근 성향을 파악하고, 숨어 있는 니치마켓을 공략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이다. 현재 유통망은 서울 강남권 주요 백화점 입점을 목표로 내년 상반기에 5개, 하반기에 5개 등 모두 10개점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조직은 영업의 박신호 본부장, 기획의 한은주 이사, 기획과 홍보 마케팅의 김은경 차장이 키맨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