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Childrenwear >

유아복 「모아방」 ‘홀로서기’

Thursday, May 17, 2007 | 이승환 기자, keyhold@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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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아베이비(대표 김호석 www.moababy.co.kr)가 전개하는 유아 브랜드 「모아방」이 올 F/W시즌부터 홀로서기를 한다. 그동안 「모아방」은 이마트 45개점의 유아코너에 편집 형태로 전개돼 왔으나 하반기부터는 단독숍으로 진행하며 토털아이템을 통한 브랜딩화를 꾀한다. 올해 로드와 대형마트 내 단독매장은 30개 이상 오픈을 목표로 한다.

이에 따라 상품력도 강화했다. 「모아방」은 고급스러운 어번 캐주얼에 스포티한 감성을 믹스한 시크 아메리칸 룩(Chic American Look)으로 컨셉을 설정하고 0세부터 5세의 남녀아이를 타깃으로 한다. 이번 시즌부터 ‘미카''와 ‘아리’ 등 위트 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도 나선다. 이 캐릭터는 여러 문화 코드가 믹스 매치돼 아이템을 세련되게 풀었다. BI도 단독숍을 진행하기 앞서 이번 시즌 중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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