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여성 컬렉션’ 내놔

Today's News

< 브랜드 >

닥스,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여성 컬렉션’ 내놔

Thursday, Feb. 29, 2024 | 황수빈 인턴기자, subin2910@fashionbiz.co.kr

  • VIEW
  • 1105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2024년 S/S 시즌 여성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House of Hicks)’를 출시했다. 해당 브랜드는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전속 모델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버버리 출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에 따라 1990년대 후반 활약했던 영국 인테리어 디자이너 ‘데이비드 힉스’의 예술적 감각과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하우스 오브 힉스’로 선보인다. 닥스는 데이비드 힉스가 추구했던 고전적인 우아함과 강렬한 색채, 기하학적 패턴을 현대적인 요소와 결합해 모던 브리티쉬 클래식 스타일을 이번 시즌 새롭게 제시한다.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으로는 그린 패턴 자카드 니트원피스, 네이비 벨티드 카라 원피스 등이 있다. 먼저 그린 패턴 자카드 니트원피스는 기존 닥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하학적 패턴과 색상이 돋보이는 니트 소재 원피스다. 이 상품의 특징으로는 H라인 실루엣의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포켓 디자인이 반영된 것이다.

다음으로 네이비 벨티드 카라 원피스의 특징은 전체 집업 여밈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원피스다. 특히 원피스 지퍼를 열고 스타일링하면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투웨이 상품이다.

추가로 닥스는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김용지는 ‘미스터 션샤인’ ‘구미호뎐’ 등 장르를 뛰어넘는 연기 스팩트럼을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고, 시대를 초월하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매력적인 이미지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다. 이를 통해 김용지는 닥스와 에이지리스 브랜드로의 완성도 높은 케미를 보여준다.

LF 닥스 관계자는 “이번 2024 S/S 여성 신규 컬렉션을 통해 클래식한 브리티시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표현했다. 이를 통해 여성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한다. 닥스만의 전통적인 테일러링과 고급 소재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트렌디한 패턴과 색채를 반영한 모던 클래식 프리미엄 스타일을 완성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황수빈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