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로 '홀리데이 컬렉션' 제안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윌리엄김 이하 SI)의 뷰티 브랜드에서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명 아티스트·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담긴 패키지로 제작했다.
SI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럭키 프레젠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패키지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로와(ROWA) 작가와 협업해 타로 카드에 담긴 행운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구성상품으로는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향수와 핸드크림 세트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로이비 핸드크림 4종이 들어간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 디스커버리 세트‘도 판매한다.
영국 니치향수 브랜드 ‘조러브스(JO LOVES)’는 영국의 유서 깊은 패브릭 브랜드 ‘워너 하우스(Warner Houses)’와 협업해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자인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넘버 42 플라워샵’ ‘망고 타이 라임’ ‘조 바이 조러브스’ 등 트래블 사이즈의 오 드 뚜왈렛 퍼퓸이 포함됐다. 더불어 향수와 바디케어 등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한정판 기프트 세트와 캔들 2종을 선보였다.
SI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아이엠샴푸(I AM SHAMPOO)’는 대표 아이템 ‘아이엠샴푸 N1/N2’를 컬렉션으로 준비했다. 패키지에는 샴푸 모양의 비밀 본부에서 산타클로스들이 아이엠샴푸를 만들고 포장하는 모습을 일러스트로 담았다.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오리베(ORIBE)’는 파리의 현대 예술가 ‘루이 바르텔레미’와 함께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표 라인인 ‘골드 러스트’ ‘헤어 알케미’ 등의 샴푸·컨디셔너·헤어오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SI 관계자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일년 중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 제품”이라며 “올해에도 향수를 비롯해 바디용품, 헤어케어 등 특별한 구성과 패키지로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패션비즈=문석희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