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M ‘캔디 글로스 밤’, 파우더룸 베스트 신제품 립스틱 선정

shmoon|23.11.13 ∙ 조회수 779
Copy Link

YNM ‘캔디 글로스 밤’, 파우더룸 베스트 신제품 립스틱 선정 3-Image



코스메틱 브랜드 와이엔엠(이하 ‘YNM’)에서 리뉴얼과 동시에 신제품으로 출시한 ‘캔디 글로스 밤’이 파우더룸에서 ‘뷰티 에디터들이 뽑은 2023년 11월 BEST 신제품 립스틱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신제품 베스트 앰블럼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캔디 글로스 밤은 출시 2개월 만에 높은 관심을 받으며 4차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YNM 측에 따르면 △핑크 코랄 ‘코랄 모먼트’ △오렌지 레드 ‘핑크 선셋’ △브릭 레드 ‘크림슨 칠리’ △핑크 ‘피오니 베리’ △말린 장미 빛깔 ‘로지코지’ △밀크를 섞은 로제 ‘코코넛쉘’ 총 6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진 ‘캔디 글로스 밤’은 립밤, 립스틱, 립케어를 하나로 담은 3 in 1 프리미엄 립스틱이다. 또한 버터바 텍스처의 고보습 멜팅밤으로 립밤 위주의 제품을 운영하던 YNM에서 오랜 개발 과정을 거쳐 선보인 신개념 립스틱 밤이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보습 성분 함량이 최대 80% 이상이며 자연 유래 오일이 고함량으로 포함되어 있어 입술에 녹아들듯이 부드럽게 발리고 산뜻하면서도 촉촉함은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빌더블 텍스처로써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YNM 관계자는 “캔디 글로스 밤 출시 기념으로 YNM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체 제작한 헤어핀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