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세이프티, 겨울 워커를 위한 발열 조끼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더 세이프티, 겨울 워커를 위한 발열 조끼 출시

Monday, Nov. 6,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538


하이엔드 워크웨어 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2023 FW 신제품인 시그니처 발열 베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모컨을 통해 3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조작성을 제공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패션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게다가 신축성 있는 립스탑 조직의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은 더불어 TPU 코팅까지 되어있어 생활방수 및 방수기능까지 제공한다. 내부를 보면 친환경 SORONA BALL PADING을 사용하여 뭉치지 않고 따뜻한 보온성 제공은 물론 목 카라 부분 재귀반사 테이프를 통해 야간에 시인성까지 고려했다.

EIDER SAFETY 관계자는 “워크웨어 출시 후 첫 겨울을 맞이하여 워커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무엇일까 생각하여 만든 제품으로 야외 작업은 물론 야외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발열 조끼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들과 소재면에서 차별점을 둔 제품으로 더 편안하고 따뜻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