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무누, F/W 시즌 프리오더 캠페인 공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10.11 ∙ 조회수 1,397
Copy Link

이랜드 무누, F/W 시즌 프리오더 캠페인 공개 3-Image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가 뮤즈 서우진과 쌈디 조카 채채와 함께하는 F/W 프리오더 캠페인을 공개했다. 무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 시즌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모습을 표현하고, 무누의 차별화된 색감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겨울 시즌에 맞춘 따뜻한 컬러로 출시해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하기 용이하다. 무누는 올 봄 시즌부터 서우진과 채채를 전속모델로 선정하고, 함께 시즌별 프리오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지난 봄 시즌 품절대란을 일으킨 ‘채채 원피스’를 ‘버니 원피스 세트’로 명명하고, 디자인적으로도 겨울 무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해 제안한다. 또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폭닥셋업’ 5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이랜드 무누 관계자는 “무누는 차별화된 컬러감과 디자인의 유아동 패션을 프리오더 형태로 선보이는 브랜드다”라며 “이번 프리오더에서도 한정 수량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누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는 프리오더 전용 브랜드로, 이번 F/W 프리오더 캠페인 아이템은 오는 15일까지 키디키디 및 무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이랜드 무누, F/W 시즌 프리오더 캠페인 공개 728-Image



이랜드 무누, F/W 시즌 프리오더 캠페인 공개 805-Image



이랜드 무누, F/W 시즌 프리오더 캠페인 공개 88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