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S), 한국 단독 캡슐 컬렉션 전개
휴고보스(CEO 다니엘 그리더)의 '보스(BOSS)'가 한국 단독 캡슐 컬렉션을 공식 출시했다. 보스는 한국의 패션 브랜드와 카테고리의 다변화와 트렌드에 즉각 반응해 소비하는 트렌드를 구축한 국내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특별한 컬렉션을 기획한 것.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레저 라인으로 서울 중심의 ‘서울 보스(Seoul BOSS)’를 뜻하는 약어 ‘SB’를 중심으로 손 하트, 보스 코리아 등 제품 곳곳에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조화롭게 접목시켰다.
컬렉션은 바시티 재킷부터 니트 가디건, 맨투맨, 니트 스카프까지 총 4종의 유니섹스 제품들로 구성했다. 각 제품에 새겨진 SB 로고 자수 디테일을 메인으로 한국 단독 컬렉션만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메인 제품인 바시티 재킷은 ‘Seoul BOSS’부터 출시 연도를 뜻하는 2023, 한국의 유니크한 상징인 손하트 등 외에도 뒷면 중앙의 로고 자수까지 가장 많은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스포티한 무드로 남녀 모두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오버사이즈 핏에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혼방 된 울 소재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맨투맨은 퓨어 코튼 소재로 보온성을 더해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가디건은 클래식한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가슴 부분에 보스 한국 단독 컬렉션의 SB 로고를 더해 과감하고 대조적인 디테일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니트 스카프와 함께 스타일링 하는 등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한국 단독 컬렉션은 지난 9월18일부터 SSG 닷컴 보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출시했다. 10월2일부터는 보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한 롯데백화점 본점 및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총 6곳에서도 전개하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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