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이유비와 낭만 가득 여행자 콘셉트로

Today's News

< 브랜드 >

무자크, 이유비와 낭만 가득 여행자 콘셉트로

Tuesday, Sept. 19,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920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여성 영 캐주얼 ‘무자크’가 전속모델 이유비와 함께한 로맨틱한 F/W 화보를 공개했다. 무자크는 올 가을 ‘Romantic Journey’를 테마로 반복되는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의 감성을 담았다. 뮤즈 이유비와 함께 여유롭고 낭만적인 분위기로 분위기로 표현했으며, 화보 속 다채로운 가을 착장을 선보이고 있다.  

화보 속 이유비는 라운드 네크 디자인의 하운드체크 트위드 재킷과 화이트 블라우스, 카고스타일 포켓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페미닌한 가을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테일러드 칼라 디자인의 크롭 재킷과 시폰 블라우스, 티어드 스타일의 미디 스커트를 코디해 영 클래식 스타일을 완성했다.

더불어 다른배색 포인트 블루종 점퍼와 레터링 티쳐츠, 아이보리 데님 스커트로 일상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소프트한 질감과 라운드 네크 디자인의 베이지 레더 숏재킷과 와이드핏 데님 팬츠로 가을 여행자 감성이 느껴지는 간절기 룩을 제안한다.

무자크 관계자는 “이번 F/W 컬렉션은 요즘 트렌디한 올드머니 스타일에 무자크의 페미닌하고 러블리한 감성을 더해 선보인다”며 “무자크의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올 가을 일상 및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멋진 내 모습을 남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유비는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아이돌 지망생 한모네 역으로 출연 중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