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팀코리아' 응원 이벤트 진행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최장기 후원사로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0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팀코리아 응원 메시지를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노스페이스 #팀코리아)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중 20명을 선정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 재킷(5명)을 비롯해, 팀코리아 반팔 티셔츠(5명), 팀코리아 모자(10명) 등 ‘항저우 아시안게임 팀코리아 레플리카’의 주요 제품을 각각 증정한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국민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함께 응원하고,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조금이나마 더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팀코리아의 공식파트너로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세심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을 시작으로 10년째 대한체육회 공식파트너로 활동 중인 노스페이스는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가 영광의 순간에 함께할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트레이닝 단복’과 ‘개인 장비’ 등 15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 이번 단복은 항저우의 습한 기후에서도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착용감이 강화했고, 영원아웃도어 고유의 혁신 기술인 ‘K-에코 테크’를 통해 13개 품목에 걸쳐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