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프랑스관광청 협업 2023 F/W 캠페인 전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8.29 ∙ 조회수 2,263
Copy Link

위뜨, 프랑스관광청 협업 2023 F/W 캠페인 전개 3-Image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트레블 투 웰니스(Travel to wellness)’ 테마로 2023년 F/W 캠페인을 전개한다. 위뜨는 이번 시즌 프렌치 프리미엄 브랜드의 오리진을 강화하고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의 경험 확장을 위해 프랑스 관광청 및 프랑스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과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랑스 관광청과는 지난 S/S 시즌 ‘니스’ 편에 이은 두번째 협업이다. 이번 FW 시즌 캠페인 영상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휴양지 ‘노르망디’ 지역의 해변과 인근지역의 로케이션 촬영으로 이뤄졌다. 노르망디 지역은 파리에서도 접근성이 뛰어나 파리지앵들의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으며, 영화 ‘남과여’로 유명한 노르망디 지역의 도빌 해변을 비롯해 인상주의 화가들의 작품 속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에트르타 해안 절벽, 이포트 해변, 아름다운 항구도시인 옹플뢰르, 건축도시 르아브르 볼캉 건물 등 여행의 감성과 낭만을 듬뿍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위뜨는 2023 F/W 시즌 캠페인 영상을 통해 누구나 여행자가 되어 랜선으로 떠나는 여유롭고 럭셔리한 프랑스 노르망디 여행의 감성을 선사한다. 새로운 F/W룩을 통해서 애슬레저의 경계를 허물고 여행 일상 운동 시공간의 제약없이 삶의 밸런스와 웰니스를 중시하는 위뜨만의 ‘애슬라이프(Athlife, Athlete+life)’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국내 최대 여행분야 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와의 컬래버를 통해 감각적인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위뜨는 프랑스 파리 현지의 파리엘리, 릴라 등 프렌치 요가 강사들과 함께 애슬라이프 건강 루틴과 요가 영상 등의 콘텐츠로 건강하고 전문적인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강조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8월28일부터 위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으며 오는 9월4일부터 프랑스 관광청 및 소피텔 서울과의 협업으로 위뜨 트래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시청 후 맞출 수 있는 퀴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소피텔 서울 숙박권 및 트래블키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위뜨가 이번 2023 FW 시즌 프랑스 관광청과 함께 프랑스 노르망디를 배경으로 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로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실하게 강조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위뜨의 프리미엄함과 프렌치 오리진이라는 차별성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애슬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