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포멀 캡슐 컬렉션으로 올 겨울 따뜻하게

Today's News

< 브랜드 >

스파오, 포멀 캡슐 컬렉션으로 올 겨울 따뜻하게

Tuesday, Aug. 29,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753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포멀 캡슐 컬렉션'은 스파오의 올겨울 주력 상품으로 남성과 여성 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다.

남성 라인의 경우 '반집업 스웨터' '베이직 싱글 코트' '오버핏 발마칸 코트' 등 다양한 니트와 슬랙스류를 출시했고, 여성 라인에서는 '반집업 스웨터'와 '롱 벨티드 발마칸 코트'를 중심으로 포멀 컬렉션을 구성했다.

각 상품별로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선택할 수 있다. 일상 속 어떤 상황에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코트는 기존에 출시했던 상품보다 더 부드러운 울 블렌드 원단을 사용해 제품 전체의 퀄리티를 높였다. 디테일 부분에서는 센터 벤트(뒷트임)로 활동성을 높였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일상 속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한 데일리 포멀을 추구했다"며 "취향과 연령대에 상관없이 편하게 활용할 수 있게 기획한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일상에서 스파오를 접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