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드파운드, 2023 F/W 간판 모델로 배우 김다미 발탁
mini|23.08.16 ∙ 조회수 1,256
Copy Link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의 투자브랜드 드파운드가 배우 김다미를 2023년 F/W 시즌 의류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 2016년 론칭한 드파운드는 ‘일상에 감성을 담다’라는 슬로건 하에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제품에 자연스러운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작년 11월 하고엘앤에프 투자를 받은 이후 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브랜드 볼륨을 키워나가고 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드파운드가 공개한 김다미와의 첫 번째 공식 화보는 ‘자연스러운 일상 속 편안함’ 콘셉트로 촬영됐다. 이번 화보는 클래식하면서도 차분한 공간에서 김다미만의 청초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김다미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는 모두 드파운드 2023 F/W 시즌 컬렉션 제품이다.
청바지, 셔츠와 함께 매치한 ‘레더트렌치 코트’는 매트한 느낌의 에코 레더 소재를 활용해 미니멀한 무드가 돋보인다. 또한, 슬림한 실루엣과 유니크한 단추가 포인트인 ‘오픈 칼라 카디건’은 인디고 데님 워크 팬츠와 착용해 편안한 가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드파운드 2023 F/W 시즌 컬렉션은 8월 16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프리오더가 진행되며,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후 24일부터는 하고(HAGO), W컨셉,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