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킨 X LG스타일러, 8월12일 친환경 팝업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8.10 ∙ 조회수 2,262
Copy Link

얼킨 X LG스타일러, 8월12일 친환경 팝업 오픈 3-Image



옴니아트(대표 이성동)의 ‘얼킨(UL:KIN)’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플랜트란스 성수’에서 'LG스타일러'와 함께 친환경 아카이브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은 8월12일 토요일 하루 진행한다.

얼킨은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미학을 담은 아카이브 제품과 컬래버 파트너들과의 협업 작품을 전시한다. 컬래버 파트너는 LG스타일러 ‘청정라거테라’ ‘FNC엔터테인먼트’ ‘다니엘신'과 함께 다양한 업사이클링 협업 작품 전시를 기획해 고객에게 친환경 메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1층에는 의(衣)생활 속 제로웨이스트 실천 메시지를 전달하고 LG스타일러를 경험할 수 있는 ‘LG스타일러 그라운드 친환경' 콘셉트 공간을 준비했다. 럭키드로우, 업사이클링 아이템 제작 체험 등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2층에는 얼킨의 협업 전시 및 판매를 진행한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SF9의 무대 의상을 아티저널 업사이클링 기법으로 해체 후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한 제품, 청정라거테라 X 얼킨의 친환경 프로젝트인 청정캠퍼스 업사이클링 백 2종, 삶의 의미에 대한 고찰을 선적인 요소에 표현하는 다니엘신 작가와의 협업 작품을 확인할 수 있다.

협업 전시 외에도 얼킨의 첫 공식 아카이브 세일이 진행된다. 얼킨 런웨이 쇼에 출시된 미발매 컬렉션 샘플 세일과 아카이브 리퍼브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 고객이 직접 친환경 의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고객 경험을 통해 알리고자 기획됐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장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1등(1명) LG스타일러 증정, 2등(20명) 서울 패션위크 티켓 증정, 3등(37명) 얼킨 인기 티셔츠 증정, 4등(42명) 얼킨 굿즈류 증정, 5등(100명) 얼킨 투명부채 증정과 같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며 현장 웨이팅 있을 경우, 사전 방문 등록 한 고객은 우선 입장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얼킨 공식 인스타그램과 얼킨 공식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얼킨은 2014년, 신진 작가들의 버려지는 회화 습작을 수거해 제작한 업사이클링 가방을 시작으로 패션까지 확장했다. 현재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로서 지속가능성에 대한 꾸준한 실험을 이어가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