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키즈 북인북⑥] 블루독, 포멀·여아 아이템 강화
2023 키즈 마켓을 리딩하는 핫 브랜드를 모았다.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우수한 상품력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13개 브랜드의 경쟁력을 조명해본다. 여섯 번째 소개 브랜드는 '블루독'이다.
블루독은 2023 S/S 시즌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강아지 로고를 재정비하고, 포멀 라인과 여아 아이템을 강화했다. 기존 클래식한 이미지에서 한단계 더 성장한 느낌의 색감과 디테일을 갖춰 한층 더 새로워진 모습을 보여줬다. 아우터는 판매 시점에 따른 구성을 강화하고 물량을 45% 확대했고, 방수 방오 •쿨링 등 기능성 소재 사용을 늘렸다. 스포츠 무드의 캡슐 라인 온라인 전용 아이템을 통해 온라인 판매도 강화한다.
마케팅 부분에서는 블루독만의 히스토리를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와 새로운 고객 경험 콘텐츠를 구성하고,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추억을 기록하는 캠페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슬로건 메시지를 전달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인다.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중심의 유통을 온라인으로 다각화하면서 매출 볼륨도 확장한다. 블루독 온라인 단독 제품 출시 등 온라인 전용 상품 기획량을 확대해 올해는 온라인 매출 비중을 더욱 높인다. 지난해 말부터는 면세점에 입점하며 새로운 유통도 확보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3 키즈 북인북ⓛ] 압소바, 컬래버 팝업 전개
▷▷[2023 키즈 북인북②] 빈, 에센셜 아이템으로 온라인 공략
▷▷[2023 키즈 북인북③] 캉골키즈, 디지털 콘텐츠 강화
▷▷[2023 키즈 북인북④] 컬리수, 목적성 아이템 확장
▷▷[2023 키즈 북인북⑤] 폴햄키즈, 시그니처 라인 확대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