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X 바비, 컬렉션~팝업스토어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슈콤마보니 X 바비, 컬렉션~팝업스토어 선봬

Monday, May 8,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202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이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바비'와 만났다. 바비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5월15일부터 5월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협업 상품은 슈콤마보니의 컨템퍼러리한 디자인, 바비의 여성스러운 무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인형 신발을 연상하게 하는 10cm 굽 샌들, 리본 장식이 달린 슬리퍼, 큐빅 버클이 적용된 뮬 스니커즈 등 총 5가지 스타일로 출시한다. 컬러는 핑크, 블루, 옐로 등 강렬한 원색을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데님, 에나멜 소재가 적용된 유니크 상품도 선보인다.

팝업 콘셉트는 ‘더 데님(the denim)’으로 선정했다. 자유와 젊음의 상징이자 만인이 사랑하는 데님 그리고 오랜 시간을 거쳐 여성들의 아이콘이 된 두 브랜드를 잇는 공간이다. 사랑스러운 핑크 문을 열면 나오는 바비 룸에서는 인형 컬렉션, 돌박스 등도 전시해 바비 마니아층을 공략한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20주년이라는 뜻 깊은 올해를 발판 삼아 앞으로도 여성들이 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K-패션 대표 슈즈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