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베스~지민리 등 꼴라보하우스 팝업 흥행

Today's News

< 브랜드 >

아드베스~지민리 등 꼴라보하우스 팝업 흥행

Wednesday, Apr. 19,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2105


아드베스, 아수라, 지민리, 김지수, 누아르나인 다섯 브랜드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꼴라보하우스도산'에서 전시 팝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팝업은 4월10일부터 오는 4월22일까지 선보인다.

각각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뚜렷해 MZ 세대의 단단한 팬덤층을 가지고 있는 만큼 팝업스토어 공간에 문전성시를 이뤘다. 특히 지난 4월13일날 진행된 'VIP NIGHT'는 셀럽, 패션 업계 관계자 등 250명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팝업 공간에서 각 브랜드의 신상 컬렉션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구역마다 다르게 구성한 포토존으로 인기를 끈 것. 1층에는 네컷 포토부스를 설치했으며 전시 기간에만 찍을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 프레임으로 촬영까지 가능하다.

이번 전시 팝업을 기획한 아드베스 고민우 대표는 "다섯 브랜드가 모여 각 브랜드마다 개성 있게 부스를 꾸몄고, SNS에서도 자연스럽게 화제가 됐다"며 "VIP NIGHT의 경우 예상했던 인원보다 2배 이상이 참석해 성공적으로 파티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향후에도 클럽을 결합하는 등 다양한 팝업 전시를 기획 중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