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금이야 옥이야` 제작 지원

Today's News

< 브랜드 >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금이야 옥이야' 제작 지원

Thursday, Mar. 30,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040
패션그룹형지(사장 최준호)의 여성 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KBS1 TV 새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를 제작지원 한다. '금이야 옥이야'는 지난 27일 첫방송된 120부작 일일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8시30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이 시간대에 방영된 일일드라마 평균시청률은 18~20%대로 가장 높은 시청률대를 보이고 있다.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는 연출 최지영, 극본 채혜영이며, 주연 배우는 서준영, 윤다영, 김시후 등이다. 드라마 줄거리는 싱글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를 담는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가장 높은 시청률대를 기록하는 드라마 가운데 하나인 KBS1 드라마에 지속적으로 PPL 해왔는데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효과를 거두고 있다”면서 “여성 고객들에게 친숙한 미디어를 통해 브랜드를 친숙하고 멋지게 알리는 한편, 고객 분들과 항상 호흡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그룹형지 계열사인 형지에스콰이아 브랜드 '에스콰이아'도 '금이야 옥이야'에 제작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