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젝시오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브랜드 사업 전개

Today's News

< 컴퍼니 >

KT알파 쇼핑, ‘젝시오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브랜드 사업 전개

Tuesday, Mar. 28,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19
-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 라이선스 계약…’24 S/S 젝시오 첫 어패럴 론칭 목표

KT알파 쇼핑이 T커머스 중심의 커머스 사업에서 더 나아가 브랜드 사업 확장을 통한 신성장동력 확보에 나섰다.

KT알파 쇼핑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젝시오(XXIO)의 국내 최초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젝시오(XXIO)’는 세계 골프 사상 최초로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박인비 선수, 프로 통산 73회 우승한 어니 엘스 선수 등 많은 프로골퍼들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이다.

KT알파 쇼핑은 이번 계약을 통해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론칭할 예정이며, 프로골퍼는 물론 대중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파워를 지닌 만큼 골프웨어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골프의류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젝시오 골프웨어는 고기능성에 바탕을 둔 ‘퍼포먼스 라인’과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에 바탕을 둔 ‘스포라이프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KT알파 조성수 전무는 “젝시오 골프웨어는 2024 S/S시즌 론칭을 목표로 전담 사업부서를 구성하고 상품 디자인 기획부터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보까지 전방위적으로 브랜드 사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며 “KT알파만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커머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신성장동력으로 브랜드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 KT알파 쇼핑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중심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한 커머스 사업 확장에 나섰다. 사진은 KT알파 조성수 전무(왼쪽)가 젝시오 타쿠야 이나베츠(Takuya Inabetsu) 라이선스 사업 총괄 부장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