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메인, 갤러리아 명품관서 첫 팝업 오픈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03.22 ∙ 조회수 2,328
Copy Link

포트메인, 갤러리아 명품관서 첫 팝업 오픈 3-Image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뉴욕 감성 리조트 골프웨어 브랜드 '포트메인(PORT MAYNE)'이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2층에서 오는 4월2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포트메인을 ‘리조트 골프웨어’ 콘셉트로 리브랜딩한 이후, 오프라인 최초로 2023 S/S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다. 매장 위치는 웨스트 2층 상향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곳에 위치했다.

리조트 골프웨어 기반의 포트메인 봄 컬렉션은 뉴욕 햄튼의 하이 소사이어티 여가생활을 모티브로 했다. 골프 필드 룩에 국한하지 않은 필라테스와 테니스, 수영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로 확장된 하이브리드 스타일을 추구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는 골프웨어와 라이프스타일 웨어 2가지 라인으로 나뉘며, 라운딩 할 때 필수 아이템인 니트, 티셔츠, 플리츠 스커트, 숏팬츠 뿐 아니라 원피스, 스웨트셔츠, 재킷 셋업과 수영복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일반 골프웨어 브랜드와 달리 '바라클라바' '트윌리' 등 액세서리 라인도 강화했다.

팝업스토어 공간은 럭셔리 스포츠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포트메인만의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푸른 바다를 항해하는 하얀 요트 느낌을 딥 블루와 화이트 등의 컬러를 조합한 인테리어로 표현했다. 우드와 메탈 소재 소품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포트메인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조트 골프웨어 장르를 새롭게 여는 포트메인만의 브랜드 정수가 농축된 공간”이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하이엔드 취향의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포트메인은 생동감 넘치는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4월 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와의 접점도 보다 빠르게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말본골프를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작년 7월 포트메인을 전격 인수한 후 브랜드 리뉴얼을 거쳐 ‘리조트 골프웨어’ 콘세트로 첫 컬렉션을 발표했다. 올 봄부터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확대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포트메인, 갤러리아 명품관서 첫 팝업 오픈 1125-Image



포트메인, 갤러리아 명품관서 첫 팝업 오픈 120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