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 서울, 직장인 위한 이브닝 클래스 신설
hyohyo|23.03.15 ∙ 조회수 2,201
Copy Link
글로벌 패션디자인 교육기관 에스모드서울(교장 홍인수)이 저녁시간에 열리는 이브닝 클래스를 신설하고 15일부터 온라인 접수를 시작한다. 에스모드서울 이브닝 클래스는 평소 시간내기 어려웠던 직장인, 패션디자인 실무능력을 보충하기 원하는 학생, 자기개발 및 역량강화를 추구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과정이다.
평일 저녁 7시부터 시작해 두 시간 반 동안 진행되며 옷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는 <에스모드 스틸리즘>, 옷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에스모드 모델리즘> 두 강좌로 구성된다. <에스모드 스틸리즘> 과정은 내달 4일부터 매주 화요일, <에스모드 모델리즘> 과정은 6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열리며 14주간 진행된다. 한 강좌만 수강할 수 있고 두 강좌 동시 수강도 가능하다.
특히 <에스모드 스틸리즘>과 <에스모드 모델리즘>강좌를 동시 이수할 경우 에스모드서울 1학년 2학기 편입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수강신청은 에스모드 서울 홈페이지 (www.esmod.co.kr) 내 이브닝 클래스 온라인 지원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홍인수 에스모드서울 교장은 "그동안 평일 저녁에 참여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한 문의가 많아 개교한지 35년만에 처음으로 본 과정을 열게 됐다"고 말하며 "낮시간에 열리는 에스모드서울 수업 참여가 어려웠던 사람들에겐 에스모드 서울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에스모드만의 일대일 컨펌 과정으로 확실히 학습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