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 서울, 직장인 위한 이브닝 클래스 신설

hyohyo|23.03.15 ∙ 조회수 2,201
Copy Link

에스모드 서울, 직장인 위한 이브닝 클래스 신설 3-Image



글로벌 패션디자인 교육기관 에스모드서울(교장 홍인수)이 저녁시간에 열리는 이브닝 클래스를 신설하고 15일부터 온라인 접수를 시작한다. 에스모드서울 이브닝 클래스는 평소 시간내기 어려웠던 직장인, 패션디자인 실무능력을 보충하기 원하는 학생, 자기개발 및 역량강화를 추구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과정이다.

평일 저녁 7시부터 시작해 두 시간 반 동안 진행되며 옷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는 <에스모드 스틸리즘>, 옷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에스모드 모델리즘> 두 강좌로 구성된다. <에스모드 스틸리즘> 과정은 내달 4일부터 매주 화요일, <에스모드 모델리즘> 과정은 6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열리며 14주간 진행된다. 한 강좌만 수강할 수 있고 두 강좌 동시 수강도 가능하다.

특히 <에스모드 스틸리즘>과 <에스모드 모델리즘>강좌를 동시 이수할 경우 에스모드서울 1학년 2학기 편입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수강신청은 에스모드 서울 홈페이지 (www.esmod.co.kr) 내 이브닝 클래스 온라인 지원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홍인수 에스모드서울 교장은 "그동안 평일 저녁에 참여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한 문의가 많아 개교한지 35년만에 처음으로 본 과정을 열게 됐다"고 말하며 "낮시간에 열리는 에스모드서울 수업 참여가 어려웠던 사람들에겐 에스모드 서울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에스모드만의 일대일 컨펌 과정으로 확실히 학습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