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CS, 뉴트럴 색감의 2023 스프링 컬렉션 선보여

Today's News

< 브랜드 >

PVCS, 뉴트럴 색감의 2023 스프링 컬렉션 선보여

Monday, Mar. 13,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27


  패션 브랜드 PVCS (대표 백종민(춈미))가 봄 시즌을 맞아 2023 스프링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편하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된 2023 스프링 컬렉션은 뉴트럴한 색감과 유니크한 디테일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은 셋업, 하프 트렌치, 스커트, 팬츠,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되어 폭넓은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PVCS 관계자는 “팬데믹으로 제한되어 있던 일상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는 흐름을 반영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연스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다.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한 시즌 빠르게 소비되고 사라지는 제품이 아니라, 언제 꺼내 입어도 그 멋과 무드를 잃지 않는 PVCS만의 스타일로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PVCS의 2023 스프링 컬렉션은 PVCS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VCS는 올해로 론칭 6주년을 맞이한 의류 전문 브랜드로 누구나 천천히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기 위해 디자인과 부자재까지 섬세하게 제작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피스룩, 데이트룩, 베이직한 룩까지 폭넓은 디자인을 출시해 2040 여성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 상반기 미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