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플럼백' 등 2023 신규 아이템 공개

    이유민 기자
    |
    23.03.13조회수 2356
    Copy Link



    코자(대표 김정헌 박건도)가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2023 스프링 컬렉션 공개와 더불어 1차 드롭 제품을 오픈했다. 2023년 스프링 컬렉션은 시즌 슬로건 ‘드리머스, 렛츠 비긴!(Dreamers, Let’s Begin!)'을 바탕으로 꿈이나 소망하는 것들을 이루고자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스탠드오일의 메인 아이템 가방과 더불어 볼캡, 삭스, 키링 등 신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키 아이템 ‘드리머 볼캡’은 신규 제품 개발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스탠드오일의 새로운 시도다. 그래픽 자수로 표현된 ‘Dreamers, Let’s Begin!’ 슬로건 레터링에서 스탠드오일 만의 생동감 있는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스프링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제격인 컬러 베리에이션이 특징이다. 그린애플, 버터, 네이비, 브라운까지 총 네 개의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버클형 오픈 백 볼캡 형태로 제작되어 편리함까지 더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탠드오일의 ‘플럼백’은 트라이앵글 쉐입의 숄더백 형태로 글로시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내부 오픈 포켓 1칸이 추가로 구성돼 넓은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스프링 시즌부터 스타일링에 유용한 라임, 실버, 크림, 파우더블루, 블랙까지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 밖에 스탠드오일은 컬러풀한 삭스 2종과 체인형 키링으로 다양한 가방에 레이어드하기 좋은 ‘클링 하트 참’까지 총 다섯 개의 아이템을 1차 드롭하며 스프링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스프링 컬렉션 공개에 앞서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함과 동시에 시즌 컬렉션을 함께 담아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여 많은 스탠드오일 러버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킨 바 있다.

    더불어 스프링 컬렉션 1차 드롭과 함께 스탠드오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면 리뉴얼 오픈을 통해 새로운 스탠드오일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을 강화했다. 다가오는 3월 중순에는 스탠드오일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성수동
    • 플래그십스토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