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고척점, 방문객 170만명 돌파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3.13 ∙ 조회수 4,157
Copy Link

아이파크몰 고척점, 방문객 170만명 돌파 3-Image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대표 김대수)이 지난해 12월 오픈한 아이파크몰 고척점이 누적 방문객 170만명을 돌파했다. 일일 평균 2만5000명이 찾아오고 있어 고무적이며 지역 내 랜드마크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고척점은 지난 10일 공식 개점식을 진행했다. 김대수 대표는 “용산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온 아이파크몰이 고척에서도 지역 상권의 번영과 성장을 함께 이뤄 나가고자 한다”면서 “항상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역 주민의 생활, 문화의 중심지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 하고자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에 문헌일 구로구청장은 “구로구는 계획된 주거, 각종 생활편의 시설이 어우러져 주민들이 거주하고 싶은 1순위 지역, 서울 서남권의 생활 및 쇼핑•여가의 중심도시로 변모했다”라며 “아이파크몰 고척점으로 인해 더욱더 활기차고 살기 좋은 지역으로 될 것을 확신하며 구로구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답했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은 용산점의 메인 슬로건인 ‘어반네이쳐’와 동일하게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구현 하고자 천장에 슬레이트 구조물을 쓰지 않고 노출 콘크리트 구조로 설계해 환경쓰레기 배출을 최소화 했으며, 고척점 내부에 자연을 담은 연출물을 곳곳에 배치해 친환경 쇼핑몰의 분위기로 꾸몄다.

또, 고객이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메인 주 동선을 넓게 배치를 하였으며, A동-라이프스타일, B동-영&트렌드, C동-패밀리&키즈 D동-F&B 맛집으로 특화 해 MD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이파크몰 고척점 개점식 행사에는 문헌일 구로구청장, 이인영 국회의원, 곽윤희 구로구의회 의장 그리고 서울시의회, 구로구의회 의원단 및 지역 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아이파크몰 고척점, 방문객 170만명 돌파 1048-Image



아이파크몰 고척점, 방문객 170만명 돌파 1125-Image



아이파크몰 고척점, 방문객 170만명 돌파 120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