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롯 주얼리, 달콤한 화이트데이 맞아 기획전 실시

    이광주 객원기자
    |
    23.03.07조회수 1406
    Copy Link



    매년 돌아오는 화이트데이, 올해에는 사탕 대신 달콤 영롱한 컬러스톤 주얼리로 특별한 선물을 해보는건 어떨까.

    국내 주얼리 브랜드 까롯(KAROT)은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라인 공식몰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3월 7일부터 3월 14일까지 전품목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헤어 라인 제품 제외) 티코스터 용도와 주얼리 디스플레이로도 사용 가능한 미니 플레이트가 증정된다.

    더불어 이번 기획전에서는 봄 느낌 물씬 나는 컬러 스톤을 사용한 신상 주얼리들을 선보이는데, 리얼 다이아와 흡사한 옐로우와 핑크 컬러의 시뮬럿 다이아 스톤이 눈부신 빛을 발한다. 컬러 가드링 뿐 아니라, 러블리한 하트 컷팅 주얼리와 진주 하트 목걸이 등 사랑스러운 무드 가득한 선물하기 좋은 컬렉션들로 가득하다. 까롯 베스트셀러인 1캐럿 사이즈감의 72컷 리얼캐럿 르솔레유 컬렉션 이어링 네크리스가 14K 골드라인으로 화이트데이 기념 예약주문도 받을 예정으로, 까롯 실버주얼리를 구매한 VIP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소식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까롯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에는 SSG몰, W컨셉, CJ, H몰, 아몬즈 등 다양한 입점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3월 17일부터는 롯데백화점 잠실에서 팝업이 예정되어 있다.

    Banner Image